본문 바로가기

이도현, 임지연 만우절 거짓말 같은 열애설, 그런데 진짜다!

지소담 2023. 4. 1.
반응형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시리즈 '더글로리'에서  출연했던 두 배우가 열애설이 났습니다! 오늘이 4월 1일, 만우절이어서 여러 사람들이 '거짓말이 아니냐', 관련 사진들에 대해서는 '만우절 이벤트나 합성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지만 거짓말 같은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임지연 이도현 더글로리 만우절 열애설 진짜 지식과소식을담다 담다 지소담
임지연, 이도현 열애설

 

지난달 한 게시물에 "ㅇㅈㅇ ㅇㄷㅎ사귄다는데..." 라는 글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배우들의 이니셜이었고 임지연과 이도현을 나타내는 글이었습니다. 지난해부터 더글로리 촬영을 하면서 두 배우의 관계가 가까워졌다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작년 여름 배우들의 친목도모를 위해 MT를 갔었는데 그때를 계기로 두 사람이 호감이 가지게 되었고 지금은 열애설이 날 정도의 사이가 된 것 같습니다.

 

 

소속사측에서도 두사람의 열애설을 인정하였습니다. 임지연이 소속되어있는 아티스트컴퍼니와 이도현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양측의 관계자들이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가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사람의 열애 소식은 당연히 SNS에서도 큰 이슈 거리가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만우절이라 거짓말인 줄 알았는데 진짜였어'라는 반응과 함께 '동은아 네가 진 것 같아'등의 유머스러운 글들이 계속 올라왔습니다. 

 

 

향후 두사람은 각자 다른 드라마를 통해 우리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줄 것 같습니다. 이도현은 JTBC의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오직 성공만을 쫓는 감정 없는  검사에서 사고로 어린아이가 되어버리는 최강호라는 캐릭터로 나올 예정이며, 임지연은 SBS의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서 주현이라는 역할로 서울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에서 일하는 5년 차 경위 역을 맡았습니다.

 

 

더글로리에서 보여주는 모습과는 또다른 캐릭터로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지식과 소식을 담는 지소담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